송지효 팬, ‘천명’ 쌀화환 대신 해열제화환 이색 응원
송지효 응원 해열제 드리미화환은 17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KBS2 새 수목드라마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 극본 최민기 연춝 이진서)’의 제작발표회에 배달돼 송지효를 응원했다.
송지효 응원 해열제 드리미화환에는 ‘다인낭자, 침 좀 놔주시오! 너에게 꽃침, 웃는 얼굴에 침 맞는 위드지효’란 재치 있는 응원문구와 함께 어린이해열제인 어린이용 타이레놀 1천400정이 담겨 있었다.
쌀화환 드리미에 따르면 팬들은 의녀역으로 출연하는 송지효의 역할에 맞는 기부물품을 찾기 위해 사전에 어린이 복지시설의 의견을 물어 가장 많이 필요한 상비약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지효 응원 어린이용 타이레놀 드리미화환은 팬들의 의사에 따라 어린이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천명’은 살인 누명을 쓴 한 남자와 그것을 벗기기 위한 인물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왕좌를 둔 치열한 다툼을 그린 드라마로, 송지효는 사헌부 관리였던 아버지가 사화에 연루되면서 하루아침에 관비 신세로 전락하면서 제 2의 장금을 꿈꾸는 내의원 의녀 홍다인 역을 맡았다.
17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송지효는 “현대극과 장르만 다를 뿐이지 연기하는 것이나 감정선은 다 똑같다. 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호흡이 중요한 것이지 특별히 사극이라 부담되거나 어려운 것은 없다”고 말했다.
이동욱 송지효 송종호 박지영 임슬옹 윤진이 등이 출연하는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는 ‘아이리스2’ 후속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현재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중인 송지효는 남자출연진들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예능감과 실력을 뽐내며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