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의 신,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백팩 오피스 룩 연일 화제

- 이희준은 송중기 백팩으로 ‘같은 가방 다른 분위기’ 연출

- 오지호는 브리프케이스, 정유미는 발랄한 크로스백 코디로 스타일과 실용성 갖춰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3-04-17 18:47
서울--(뉴스와이어)--직장인의 오피스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아 뜨거운 공감대를 형성하는 드라마 KBS 직장의 신이 스토리 뿐 아니라 직장인들이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오피스룩을 선보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직장의 신에서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은 대기업 직장인답게 포멀한 오피스룩 차림이지만 여기에 백팩과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백까지 다양한 가방을 매치해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오피스룩 스타일을 보여주는 인물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상사 무정한역의 이희준.

송중기 백팩으로 소문난 쌤소나이트 레드의 ‘패커스’를 선택해 ‘댄디한 남자의 룩’을 표현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었던 송중기와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이희준은 매회 깔끔한 수트 차림에 어울리는 백팩 스타일링으로 ‘발리에서 생긴 일’의 조인성, ‘골든 타임’의 ‘이선균’에 이어 뒷태가 멋있는 남자의 자리를 꿰찼다.

대기업 팀장으로서의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싶은 오지호는 쌤소나이트의 브리프케이스를 선택,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브리프케이스로 자신이 와이 장의 에이스임을 나타냈다.

그런가하면 어리버리 신입사원의 모습을 연기하는 정유미는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과감히 핸드백을 버리고 크로스백을 착용, 만원버스에서 시달리는 출퇴근길에서도 스타일을 잃고 싶지 않은 신입사원의 공감대를 이끌어 냈다. 정유미가 착용한 크로스백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아델라’ 제품으로 크로스백은 물론 크러치로도 활용할 수 있어 출근 시에는 크로스백으로, 퇴근 후에는 클럽이나 캐주얼한 모임에는 크러치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직장의 신의 오피스룩 아이템들은 쌤소나이트와 쌤소나이트 레드의 제품들로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담당
커뮤니크 최미리 대리
02-730-7306, 010-4002-3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