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디자인 재능기부로 소상공인 지원

뉴스 제공
삼성화재 코스피 000810
2013-04-18 08:54
서울--(뉴스와이어)--삼성화재(사장 김창수)는 4월 한달간 영세 상공인을 위해 디자인 재능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속 디자이너들의 재능기부를 바탕으로 창업을 앞둔 소상공인들에게 꼭 필요한 홍보물의 디자인에서 제작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삼성화재는 “꿈찾사(www.facebook.com/SamsungfireRC)” 페이스북을 통해 4월 말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디자인 아이템과 사연을 적어 신청할 수 있으며, 창업을 준비 중인 사업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1인당 약 500만원 상당의 전문 디자인 홍보 패키지를 지원한다. 삼성화재 디자이너가 직접 방문 상담을 통해 신청자와 필요한 내용을 결정하며 간판과 로고, 쇼핑백, 포장재 등의 디자인은 물론, 명함, 회원카드, 전단지, 메뉴, 현수막, X배너 등도 제작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커뮤니케이션파트 서하린 책임은 “하반기에도 이같은 소상공인 지원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임직원의 재능기부 활동을 SNS와 연계하여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화재는 업계 최대 규모인 10개의 SNS 채널을 운영 중이다. 공식 기업블로그, RC페이스북, 트위터, ‘I am초보’ 카페, 유투브 등이 그것이다. 현재 페이스북 팬이 12만명에 달하고 매일 SNS를 통해 삼성화재를 만나고 있는 고객은 22만명에 이른다.

특히 이번 재능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꿈찾사(삼성화재와 꿈을 찾는 사람들)’ 페이스북은 올 1월부터 취업·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운영하는 채널로서 다양한 직업정보, 취업노하우, 성공 이야기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fire.com

연락처

삼성화재해상보험
홍보파트
이승리 과장
02-758-7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