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영화 무료 관람 혜택 제공하는 ‘CGV 삼성카드 데이’ 진행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13-04-18 09:43
서울--(뉴스와이어)--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치훈)는 오는 6월14일까지 매주 목요일, 금요일 전국 CGV에서 삼성카드 숫자카드로 영화 현장 결제를 하면 동반자 1인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CGV 삼성카드 데이’를 진행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숫자카드를 이용해 영화 예매를 하면 동반 1인 무료 관람 혜택과 함께 8,500원 상당의 CGV 콤보세트(팝콘, 음료)도 2천원에 제공한다.

CGV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 숫자카드로 일반 영화 티켓 결제시 동반자 1인 무료 관람 혜택이 제공되며, 특별관 / 3D 영화 관람시에는 8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올해 말까지 모든 삼성카드 회원에게 공통서비스로 제공되는 CGV 1천원 추가 할인 혜택, 회원이 보유한 카드의 영화 할인 혜택 등과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숫자카드로 영화를 현장 결제하면 8,500원 상당의 팝콘, 음료 CGV 콤보를 2천원에 제공받을 수 있다.

결제 당일 영화티켓과 숫자 카드를 현장 스낵코너에서 제시하면 콤보 세트를 할인된 가격인 2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콤보세트 판매대금 전액은 구세군이 운영하는 아동 보육 시설에 기증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에도 특정 요일에 삼성카드의 숫자카드로 영화 관람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색 데이(DAY) 마케팅을 CGV와 함께 진행한다”며, “영화관에서도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02-2172-7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