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시즌, 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프로야구 시즌, 장시간 야외 경기 관람 시 자외선으로부터 건강관리 주의해야
‘니콘 트랜지션스 렌즈’ 착용으로 자외선으로부터 눈 보호 해야
‘에너지 팩토리 올프루프 선 스틱’,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 등 피부 및 모발 관리도 중요

2013-04-18 09:44
  • 프로야구 관람과 같이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는 자외선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데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프로야구 관람과 같이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는 자외선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데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4월 18일 --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다. 지난해 700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야구는 단순한 경기관람을 넘어 각 구단 별 열띤 응원전과 이벤트 등으로 스포츠 계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단위로 경기장을 직접 찾아가는 관람객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프로야구 관람과 같이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는 자외선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데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자외선 차단 100%, 변색렌즈 착용으로 눈 건강을 지켜라! <니콘 트랜지션스>

야구팬이라면 장시간 야외 관람은 기본이다. 특히 낮 경기의 경우, 눈이 자외선에 무방비하게 노출되면 유해성분의 빛을 많이 흡수하게 되어 각종 눈 질환을 일으킬 확률이 높다. 따라서 야외 경기 관람 시, 선글라스나 변색 렌즈를 착용하여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

니콘의 ‘트랜지션스 안경렌즈'는 안경렌즈에 변색기술을 적용해 자외선 양에 따라 자연스럽게 선글라스처럼 색상이 바뀌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별도로 선글라스를 챙겨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니콘의 ‘트랜지션스 안경렌즈’는 실내·실외 안경렌즈를 구분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이 100%차단되어 스포츠를 포함한 야외활동이 잦은 직장인이나 중년층들이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보호하라! 꽃을 든 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올프루프 선 스틱>

장시간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약 2~3시간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꽃을 든 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올프루프 선 스틱’은 SPF50/ PA+++의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산자나무’의 열매 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더불어 스틱형으로 제품의 크기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며 야외에서도 손쉽게 덧바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라! 미쟝센의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

두피나 모발 역시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수분을 빼앗기거나 큐티클 층이 파괴되어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다. 따라서 야구 경기 관람과 같이 야외 활동 시 모자를 쓰거나 외출 후 집에 와서는 헤어 오일을 발라주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회복 시켜주는 것이 좋다.

미쟝센의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은 재생력이 높은 고농축 아르간 오일성분이 포함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또한, 바를 때 끈적임이 없고 자외선에 의해 거칠어지고 푸석해진 머리카락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 있는 모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니콘 안경렌즈를 유통하는 에실로코리아의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최근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야구팬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것과 같이 장시간 야외활동 시에는 선글라스나 니콘 트랜지션스와 같은 변색렌즈를 착용하여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언론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혜림 AE
02-6370-335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