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13 베트남 코스모뷰티(Cosmobeauty Vietnam 2013) 참가 성료

- BB크림·진동파운데이션에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 뜨거운 관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4-18 10:29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베트남 호치민 SECC(Saigon Exhibition & Converntion Center)에서 열린 ‘2013 베트남 코스모뷰티(Cosmobeauty Vietnam 2013)’에 참가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 6회를 맞는 베트남 코스모뷰티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미용박람회로 화장품, 미용제품, 스파 및 아로마테라피 상품 등 뷰티의 모든 분야가 전시되며 한국을 포함해 대만, 싱가포르, 이태리 등 20여개국 250여개 업체가 참가, 약 9000명 이상의 바이어 및 방문객이 참석하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 엘리샤코이는 화장품 분야로 참가해 ‘프리미엄 미네랄 골드 BB’를 비롯한 BB크림 5종 전 라인과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 진동 파운데이션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디지털 파운데이션’을 주력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부는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제품의 화장품 선호도가 상승하면서 비비크림을 비롯한 진동파운데이션 등 미용 기기가 바이어 및 방문객에게 많은 주목을 받아 베트남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

현재 엘리샤코이 제품은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폴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