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제3회 ‘공익법인 재무전략포럼’ 개최

- “공익기금 운용전략, 원점에서부터 다시 점검할 때”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4-18 10:25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오는 23일(火) 오후 4시부터 강남역에 위치한 삼성타운지점 세미나실에서 ‘제3회 공익법인 재무전략포럼’을 개최한다.

참석 대상은 각종 재단과 협회, 준정부기금, 공사 등 공익법인의 대표와 자금담당 임원이다.

1부에서는 글로벌운용사에서 자산운용을 담당했고, 현재 삼성증권 AI(대체투자)운용팀장을 맡고 있는 정진균 팀장이 ‘창조적 자산운용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이 ‘국내 부동산 시장전망’을 주제로 강연한다.

한편, 지난달 개최된 제2회 삼성증권 공익법인 포럼에 참석했던 공익법인 재단 이사는 “저금리 기조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공익기금 운용을 원점에서부터 재검토해 봐야겠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이번 포럼은 사전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문의전화 : 삼성증권 강남1사업부 2182-7004, 7141)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