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프랑스 관광청 연계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 성료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04-18 11:21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18일 오전 CJ 백설요리원에서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를 성황리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2013 컬처 익스피리언스 빕스(Culture Experience VIPS)>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특별히 빕스의 이번 봄 신메뉴 컨셉인 ‘프로방스’에 맞게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기획·진행됐다.

<프로방스 스테이크 클래스>는 크게 문화와 쿠킹, 두 가지 클래스로 구성됐다. 먼저, ‘프랑스 문화 강좌’는 실제 프로방스 출신인 프랑스 관광청 프레데릭 땅봉(Frederic Tambon) 지사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참가자들에게 생생한 프랑스 문화를 들려줬다. 이어 빕스 수석 셰프에게 배우는 ‘프로방스 스테이크 만들기’ 시간에는 빕스 봄 신메뉴인 ‘허브 버터 안심 스테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사전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선정된 10쌍이 클래스에 참가했는데, 무려 3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3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행운에 주인공들이었다. 참가자 원혜성(33) 씨는 “프랑스 문화와 스테이크 만들기를 배우고, 덤으로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었던 매우 알찬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빕스 관계자는 “’2013 컬처 익스피리언스 빕스’의 첫 번째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식문화를 뛰어 넘는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신효정
02-6740-43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