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5년 연속 글로벌 고객 만족상 ‘Confirmit ACE’ 수상

- 권위 있는 Confirmit ACE(Achievement in Customer Excellence) 5년 연속 수상

- 윈드리버 글로벌 고객 지원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근거로 선정

- 고객만족도 개선 및 사업 성과 향상 부분에서 고객 의견 반영하여 대표 기업들에게 수여

뉴스 제공
윈드리버 코리아
2013-04-19 08:26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부문 선도기업인 윈드리버(지사장 이창표)는 전세계 고객 만족 부문에서 ‘2013 Confirmit ACE상 (Achievement in Customer Excellence, 고객만족달성)’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윈드리버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전반적인 고객 지원 만족도를 기준으로 수상하게 되었으며 이번 수상으로 윈드리버는 5년 연속 Confirmit ACE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Confirmit ACE 어워드는 고객 만족, 직원 만족, 협력사 만족도 등에 있어 우수한 결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으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Confirmit ACE어워드의 선정 기준에 부합하려면, 대상 기업들은 2011년 10월 1일부터 2012년 12월 31일 사이 기간 중 최소 6개월 이상 고객 만족 평균 점수와 상위 그룹 평가 기준을 달성해야만 한다. Confirmit ACE 어워드 수상 기업은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이를 엄격히 적용해 왔다는 사실을 증명한 셈이다.

윈드리버의 베리 마인즈 최고 운영 책임자(Barry Mains, COO)는 “전세계에 걸쳐 4만 5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윈드리버는 그동안 임베디드 업계를 대표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장 포괄적이고 철저한 고객 지원 서비스와 함께 제공해 왔다”며 “5년 연속 이 영예로운 상을 수상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윈드리버의 의지와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게 되었다”고 전했다.

Confirmit 헤닝 핸슨(Henning Hansen) 최고경영자는 “고객 만족 부문 선도기업으로 윈드리버를 선정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의 소리’는 경쟁 시장에서 기업들이 고객 만족을 성취하고 유지하며, 기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서 비전을 수립하고 변화를 추진하는 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ACE 수상 기업으로서 윈드리버는 이 사실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윈드리버 코리아 개요
윈드리버는 지능형 엣지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1년부터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컴퓨팅 기술을 이끌어 왔으며 이 기술은 현재 수십억개 이상의 제품에 적용돼 있다. 윈드리버는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와 지원, 그리고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가장 포괄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윈드리버는 안전과 보안 및 신뢰성을 겸비한 지능형 시스템을 혁신하고 구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윈드리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indriver.com

연락처

인피니티엠엔씨
임윤정 과장
070-7090-4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