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앞으로 다가온 공인중개사 시험, 50% 할인받고 최단기에 합격하자

- 캐치프라이스, 에듀나인공인중개사 인강패키지 속성패스반 50% 할인 판매 실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4-19 18:02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6개월 앞으로 다가온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최단기 합격을 기대할 수 있는 인터넷강의패키지 50%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중서점 교재판매1위 에듀나인공인중개사와 캐치프라이스는 상품판매제휴를 맺어 4월19일부터 에듀나인공인중개사 속성패스반 인터넷강의패키지를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36일단기속성시리즈 3권을 포함해 기본이론서, 과목별문제집, 용어해설집을 포함하는 교재패키지를 217,000원에 50% 할인한다. 또한,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2년간 이용하고, 스마트폰강의까지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정가 200만 원대 속성패스반 상품도 417,000원으로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 지금부터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시험 준비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파격적으로 줄인 에듀나인 속성패스반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기간은 통상적 짧게는 3개월부터 길게는 1년 가까이 된다. 공인중개사학원이나 인터넷강의업체에서 제공되는 학습일정상으로는 이미 이론내용이 중반부 이상 진행되었기 때문에 4월을 기점으로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강생이라면 일반적인 공부방법과는 다른 차별화된 학습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올해 초부터 공인중개사를 준비해온 수강생들이 기초부터 기본이론, 응용학습의 순으로 차근차근 원리부터 공부하는 것이 일반적인 학습방법이라면 지금 시작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단계별학습보다는 단계별학습의 역순으로 준비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즉 핵심요약내용을 선행학습하고, 시험에 자주나오는 문제나 지문 등의 빈출개념을 정리한 다음에 취약한 내용에 대해서는 기본이론을 통해 살을 붙여나가는 식의 공부 방법이 필요하다. 이는 시험에 나오지 않는 불필요한 내용을 배제함으로써 시간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공부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에듀나인(www.edu9.co.kr)의 오인기 과장은 “학업이나 생업을 병행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주부등과 같이 공부할 시간이나 여건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는 일반 수험생과 동일한 단계별학습보다는 속성패스반과 같이 단기속성과정이 병행되어있는 패키지를 선택하는것이 오히려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공부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인터넷강의로 진행되는 속성패스반은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36일 단기속성 교재와 강의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시험출제유형과 핵심내용에 대하여 기본이론 및 문제풀이과정 중간중간 병행하여 공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핵심체계도, 이해하기, 체크포인트, 20년간 빈출 대표유형 및 예제를 수록함으로써 수험생이 보다 쉽게 공인중개사를 이해하고 학습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에서 50%할인판매되고 있는 속성패스반은 36일단기속성교재 3권과 과목별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 용어해설집 1권이 제공되며, 기본이론강의와 36일단기속성특강,문제풀이강의, 동형모의고사과정을 인터넷강의로 2년간 강의이용횟수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특별한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캐치프라이스를 이용하는 수험생 모두에게 스마트폰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아직까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지 못한 예비수험생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쉽게 공인중개사를 공부하는것이 어떨까.

한편, 한국산업인력공단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8월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온라인을 통해 응시접수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공인중개사 반값할인에 대한 구입문의는 전국대표번호 1661-2825 또는 홈페이지(www.catchprice.co.kr)를 통해 상세히 알아볼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