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츠, 글로벌 스톡비디오 작가 세미나 성료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3-04-22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디지털 컨텐츠 기업인 멀티비츠이미지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코엑스 내 P&I 전시장에서 국내 영상 작가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하는 스톡비디오 컨텐츠 제작에 대한 작가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프로 촬영 작가를 비롯한 현업 종사자, 사진 및 영상 전공 학생, 동영상 커뮤니티 회원 등 450 명 이상이 참석해 스톡비디오 시장에 대한 소개, 스톡비디오 제작 기획 및 전략, 실제 사용 사례 등의 강의를 들었다.

특히 멀티비츠이미지를 통해 글로벌 게티이미지 사이트에서 스톡비디오 컨텐츠를 판매 중인 이형근 작가, 박경균 작가, 권오철 작가 등이 게스트 스피커로 참석해 자신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소개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참석자 중 수십여 명이 멀티비츠의 글로벌 스톡비디오 작가 모집에 신청하기 위하여 현장에서 바로 작가계약 접수를 하는 등 스톡비디오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는데, 앞으로 스톡비디오 비즈니스가 영상산업에서 중요한 영역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예측을 뒷받침하는 자리가 되었다.

멀티비츠이미지는 앞으로도 한국의 우수한 영상 컨텐츠를 글로벌 스톡비디오 시장에 소개할 수 있도록 국내 우수 작가 발굴 및 계약을 지속할 예정이며, 스톡비디오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작가 세미나 등의 홍보활동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문의 멀티비츠이미지 컨텐츠개발실 02-2132- 2500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http://www.gettyimageskorea.com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글로벌마케팅본부 P&M1팀
박윤미 대리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