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만드는 ‘엄마표 브랜드’ 선진FS, 주부 모니터 2기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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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 코스피 136490
2013-04-22 09:2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축산전문기업 ㈜선진의 자회사인 선진FS가 선진 육가공품의 품질 향상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부 모니터 2기를 출범했다.

19일부터 활동을 시작한 선진FS의 주부 모니터단 2기는 앞으로 6개월 동안 선진에서 출시하는 육가공품의 관능평가를 비롯해 선진만의 기술이 담긴 독특한 육가공품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를 제안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주부 모니터단의 신상품 아이디어와 컨셉 평가 등을 통해 신제품 출시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선진FS는 주부 모니터단을 통해 육가공품 구입 경로와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 트렌드를 파악하고, 타사 육가공품과의 비교·분석을 바탕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을 생산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철저한 위생관리 하에 선진 육가공품이 생산되는 공장을 모니터단에 공개해 제품 안정성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선진FS 주부 모니터단은 소비자와의 윈-윈 전략의 일환으로 구축한 시스템으로 지난 해 6월 1기가 출범하여 첫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해 1기에서 주부모니터단의 관능평가를 통해 나온 결과를 반영한 ‘뮌헨 화이트 소시지’와 ‘치즈미트번’은 최근 독일에서 열린 ‘2013 DLG 국제 품평회’에서 은상을 획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고구마미트번’은 까다로운 주부의 입맛에서 찾아낸 가장 적정한 염도를 반영해 현재 학교 급식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진FS의 김순오 마케팅 팀장은 “지난 해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실제 소비자가 제품을 평가함으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육가공 제품을 생산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비자와의 교류를 통해 선진 육가공품의 맛과 질을 끌어올리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진 개요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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