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퀸 이나영, ‘리챔’ 신규 TV CF 모델로 발탁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3-04-22 09:44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CF퀸’ 이나영을 모델로 한 고급햄 ‘리챔’의 신규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이나영의 러브 햄 스토리’라는 컨셉으로, 짜지 않고 맛있는 햄인 ‘리챔’을 표현했다. 광고 속에서 햄을 먹고 싶지만 짠 맛 때문에 고민하던 이나영은 ‘리챔’을 먹고 매우 만족한 표정을 지으며 리챔의 슬로건인 ‘짜지 않고 맛 좋은 리챔’을 속삭인다.

지난 2004년 출시된 ‘리챔’은 엄선한 돈육의 앞다리살로 만들어 맛이 부드러운 고급 캔햄이다. 흔히 햄은 짠맛이 진하게 남지만 리챔은 경쟁 제품과 비교해 짠 맛이 덜해 담백하고 감칠맛이 난다.

동원F&B 안영후 마케팅실장은 “동원F&B는 그간 리챔 광고에서 경쟁제품과 차별화된 ‘짜지 않고 맛있다’라는 컨셉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왔다”며 “짜지 않아 건강하고 맛있는 ‘리챔’의 컨셉과 이나영의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이나영을 광고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15년간 여러 분야의 광고모델로 활동해 온 이나영은 생애 첫 식품 광고임에도 ‘CF퀸’다운 뛰어난 연기력으로 현장을 주도했다 한다. 평소에도 햄을 즐겨먹는 햄 마니아라는 이나영은 ‘리챔’의 담백한 맛에 반해 계속 이어진 먹는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동원F&B의 고급 캔햄 ‘리챔’의 신규 TV CF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 개요
동원F&B는 1982년 국내 처음으로 참치 통조림을 생산한 후 수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냉동·냉장식품, 육가공, 김치, 조미식품, 음료, 전통식품 등 25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명실상부 종합 식품 회사로 성장했다. 동원은 국민 건강을 지향하는 식생활문화를 창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02-589-3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