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몰, 바다를 향해 날리는 호쾌한 스윙`오션 팰리스 골프'
육지 속의 바다라는 나가사키 오우라만에 자리잡은 오션 팰리스 골프클럽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시사이드(seaside) 코스로 바다와 육지, 섬을 오가는 전략성이 풍부한 레이아웃이 매력적인 곳이다.
리아스식 해안의 굴곡을 따라 조형미 넘치는 홀이 자리잡고 있으며 해협 및 만을 넘기는 코스가 다섯 군데가 있어 대자연을 상대로 기술을 겨루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육지와 섬 사이 바다를 가로지르는 11번 코스는 일본에서도 유일한 것으로 바다를 향해 호쾌한 스윙을 하면서 다른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최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플레이 하는 내내 푸른 바다와 함께 펼쳐진 시원스러운 초록 풍경에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된다.
일년 내내 파도없이 잔잔한 바다 위에 떠있는 녹색의 골프 코스는 누구나 한번 보고 절로 감탄을 자아내게 할 만큼 매력적이며 자연의 아름다움에 뛰어난 전략성을 갖춘 코스 구성은 골프의 진정한 묘미를 느끼게 한다.
코스가 시작되는 곳에 마치 성처럼 장엄한 외관을 갖춘 리조트 호텔은 59실의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이곳에 머무는 내내 따뜻하고 안락한 접대를 약속한다. 리조트에서는 산과 바다에서 나는 풍부한 재료로 요리한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상품가: 749,000원
출발일: 8월 6,20,27일 (1일: 0850 인천공항 출발/ 3일:1800 나가사키 공항 출발)
포함내역: 왕복항공료/호텔(2인1실)/호텔조식/석식/그린피/TAX, 여행자보험-신동아화재 해외여행자보험 1억원 가입, 요트페리 송영 서비스, 하우스텐보스 송영(10명 이상시) 서비스상품
문의/예약: 일본팀 311-4341
*오션 팰리스 골프클럽은 1991년 나가사키 공항 컨트리 클럽으로 개장한 이래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2005년 7월 한화그룹 계열사인 한화국토개발㈜가 운영을 맡게 되면서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인 골프코스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이번 투어몰이 준비한 오션팰리스 골프클럽 여행 상품에는 요트를 이용해 공항에서 골프장까지 이동하는 색다른 송영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약 30분동안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동반 가족을 위해 하우스텐보스까지 무료 셔틀을 운영하여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돕게 된다.
투어몰 개요
한화투어몰은 여행전문 포탈로써 해외여행, 국내여행, 신혼여행, 배낭/자유 여행, 할인항공권 판매 등을 다루는 전문 여행사이다. 특별히 여행사로서는 최초로 웹진 폴라리스를 매주 발행, 52만 자체회원에게 이메일로 정보를 송부한다.
웹사이트: http://www.tourmall.com
연락처
투어몰 홍보마케팅팀 김현숙 팀장 02-311-4365
-
2006년 7월 24일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