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플러스 W 프로모션’ 시행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3-04-22 10:12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NCSI 3년 연속 1위를 기념하여 초고속인터넷, IPTV, WiFi를 최저 월 2만 9천 원에 이용할 수 있는 ‘B tv 플러스 W'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3월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SK브로드밴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2만 9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초고속+IPTV+WiFi를 결합하여 서비스를 한꺼번에 이용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스마트 디바이스(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확산에 따른 WiFi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고, 또 LTE요금제 사용 고객들도 집에서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마음 놓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또 SKT 이동전화와 ‘TB끼리 온가족프리’로 결합 시 1천원이 추가 할인돼 2만 8천에 이용도 가능하다. LTE안심옵션(월 9천원에 무제한 LTE 가능)도 함께 제공돼 댁 내외에서 무제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해져 LTE요금제 사용고객에게 큰 혜택이 될 전망이다.

그리고 ‘B tv 플러스 W’ 프로모션 기간 중 월 1천원만 추가하면 망내 최대 100시간 무료통화가 가능한 집전화 상품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양주혁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최근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은 WiFi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B tv 플러스 W‘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경제적인 통신 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변현명 매니저
02-6266-43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