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부모님 효도선물, 건강기능식품 합리적인 선택의 기준

- 어버이날 부모님 효도선물, 건강기능식품으로 뉴질랜드 제품이 우수

- 좋은 품질의 건강기능식품 50~80% 할인 업체 이용해 합리적인 구매 필요

서울--(뉴스와이어)--해마다 5월 8일 어버이날이 다가오면 ‘부모님 효도선물을 뭘 살까’ 고민하게 된다. 그 중에 많이 선택하는 선물군은 바로 비타민제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기능식품은 인터넷은 물론 각종 대형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을 정도로 종류가 너무 많아 이거다 싶은 것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의 선별기준을 알아본다.

합리적인 제품구매의 기준은 ‘적당한 가격과 좋은 품질’이다. 하지만 아무리 제품구입을 위해 적당한 가격이더라도 품질이 나쁘다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없다. 특히 건강기능식품같이 먹는 제품은 우선적으로 좋은 성분은 물론 안정성면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중에는 바로 뉴질랜드 제품이 대부분을 이룬다. 왜냐하면 성분이나 제품개발의 기술력도 우수해야겠지만 무엇보다 식품의 원료들을 생산하는 환경상태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를 증명하는 것은 뉴질랜드가 광우병이 발병한 사례가 전혀 없는 나라라는 점이다. 그래서 뉴질랜드 초유는 부작용이 전혀 없는 천연식품으로서 약으로는 복제가 불가능하다. 각종 노화와 관련된 증상으로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자연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면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특수 영양 건강식품으로 호평을 받고있다.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이 품질이 좋기는 하지만 수입제품이라 가격이 고가는 아닐까? 해당 제품으로 굿헬스, 블랙모어스 등을 오픈마켓에서 검색해보면 7만~8만원 선이다. 일반적인 제품에 비해 가격이 만만치 않아 부담스럽다. 이렇게 비싼 이유는 해외제품 특성상 관세를 포함한 유통비 때문이다. 그렇다면 유통비용을 최대한 적게 지불하면 된다. 그 방법은 바로 트래블팜(www.nzall.co.nz)과 같이 뉴질랜드와 직접 연결되어있는 직수입업체를 통해 구입을 하는 것이다. 그러면 기존가격의 5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유의해야할 점이 있는데 판매업체가 ‘소비자 안전보험’이 가입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해외직수입 판매업체 중 개인이 운영하는 곳은 대부분 ‘소비자 안전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상태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만약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피해를 구매자가 고스란히 떠안게 된다.

어버이날 부모님 효도선물로 종합비타민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계획이라면 앞서 제시한 내용을 참고하여 안전한 판매업체에서 품질과 가격 등을 꼼꼼히 잘 살펴보고 합리적인 구매를 해야할 것이다.

하우투바이 개요
하우투바이는 뉴질랜드 공항면세점 트레블팜에서 건강보조식품, 천연화장품, 기능성제품 등을 면세점 가격으로 다이렉트 배송하는 시스템을 구현,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도록 하는 회사이다.

트래블팜: http://www.nzall.co.nz

웹사이트: http://www.nzall.co.nz/index.asp

연락처

하우투바이
송대근 대표
02-512-65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