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밸브, 준공식에 기부미 쌀화환 2.7톤 받아 결식아동들에 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4-22 13:24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밸브㈜(대표이사 이정용)는 4월 19일 경남 김해시 주촌면에 있는 공장에서 창립 30주년 기념 공장 준공식 행사를 치렀다.

이번에 신축된 공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공략을 더욱 활성화 하기 위해 완공한 국제적 수준의 밸브생산 공장이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된 행사에서는 다양한 축하행사와 300명 이상의 지역 관계자 및 밸브생산 관계자들이 축하를 위해 참석했다.

특히 행사장에는 수많은 축하 꽃화환 대신 쌀화환들이 진열되었는데 한국밸브는 행사를 위해 “축하를 위한 꽃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아 지역사회에 기부하겠다”는 문구를 초대장에 인쇄하여 2128kg 기부미 쌀화환 및 578kg 쌀교환권을 받았다.

이날 이정용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밸브브랜드로서 김해시 주촌면에 신축공장을 준공하게 되어 한국밸브가 글로벌시대를 이끌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이날 준공식 축하화환은 한 번 쓰고 버려지는 꽃화환 대신 불우한 이웃과 결식아동에게 쌀기부를 할 수 있는 기부미 쌀화환을 받아 준공식의 행사가 더욱 뜻깊게 되었다"고 하였다.

이처럼 준공식, 개업식 등 각종 행사에서 꽃화환 대신 쌀화환으로 행사를 치루고 모아진 쌀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쌀화환 문화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

서울형 사회적기업 기부미 쌀화환 관계자는 “준공식 등 각종 기념행사에 쌀화환으로 행사를 하고 쌀을 모아 기부하겠다는 의식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고 그만큼 쌀소비 촉진과 쌀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