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잔디를 심을 수 있는 보도블럭 개발

- 보도블럭 구간에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조경 아이템

2013-04-22 13:41
광주--(뉴스와이어)--발명과 디자인을 다루는 아이디어 토탈 컨설팅그룹인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대표 옥윤선)에서는 기존 보도블럭 시공 구간에 잔디를 심을 수 있는 기능성 보도블럭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개발한 보도블럭은 기존 보도블럭과 형태 및 크기가 같으면서도 내부가 비어 있고 물 구멍이 있어서 흙과 잔디를 넣어 간편히 심고 시공 할 수 있다고 한다.

종래에는 보도블럭 시공 구간에서는 보도블럭을 빼내고 잔디를 심을 경우 블럭이 흐트러지고 보행자가 다칠 수 있는 문제가 있었다.

그런 관계로 인도, 아파트 단지 내부, 관공서 등에서 보도블럭 시공 구간에 조경을 하고자 하여도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에 개발된 식재 기능을 가진 보도블럭을 통해 어느 곳이든 쉽고 저렴하게 잔디를 심을 수 있다고 한다.

나아가 자전거 도로와 인도를 구분하는 경계선 및 인도와 차도를 구분하는 경계선 등에도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에서는 이번 아이템과 관련된 특허, 디자인에 대한 권리 구축을 완료하고, 이를 필요로 하는 곳에 제공하기 위한 업무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개발·소싱과 사업화를 전개하는 회사다. 모든 아이디어는 IP(지식 재산권)로 구축되고 있으며, IP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한 기업·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도 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기술·경영·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특허 소싱·개발 △크라우드 펀딩 △K-OTC 기업 등록(비상장 기업의 주식 거래) △M&A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