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 2013년도 제1차 정책자금 실무자 양성지원사업 계획 공고

- 2주과정으로 진행되는 한국정책자금의 정책자금 실무자 양성지원사업

뉴스 제공
한국기술개발협회
2013-04-22 18:3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원장 최노아)은 제12차 정부지원사업활용 전문컨설턴트 전문가 양성과정과 함께 제1차 정부지원 사업 활용 정책자금 실무자 양성지원 사업계획을 공고했다.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은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카페: http://www.cafe.daum.net/policyfund)를 모태로하여 설립된 정책자금관련 기술평가원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정책자금 전문가 인력을 양성해 오고 있다.

이미 정실미에서는 지난 5년동안 제22회차에 달하는 온라인 정책자금 멘토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오는 4월 29일부터 제12차 정책자금 컨설턴트 양성과정 및 제1차 정책자금 실무자 양성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배출된 정책자금 컨설턴트는 무려 100여명을 넘어서고 있다.

금번에 새롭게 기획된 정책자금 실무자 양성과정의 목적은 ‘정확한 정부지원사업 정보 및 효과적인 활용 전략을 중소기업에 전달하고, 정부지원 사업 활용에 있어서 중소기업으로 하여금 올바른 판단과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내 전문가 및 정책자금 실무자를 양성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본 양성과정은, 중소기업지원사업을 담당하는 사내 실무담당자 및 정책자금 전문가로 활동하고자 하는 예비 정책자금 전문인력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금번 제1차 정책자금 실무자 양성과정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기업은, 오는 4월 25일(목)까지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 홈페이지(http://www.keipt.re.kr)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고 한다.

한국기술개발협회 개요
한국기술개발협회는 情이 있고 實이 있고 美가 있는 국내 최대 정책자금카페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를 기반으로 설립되었으며, 정책자금을 이용한 기업경영, 즉 MOP(Management of Policyfund)로 기업을 위한 최적의 로드맵과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 및 비영리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otera.or.kr

연락처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
기획관리팀
김은순 주임연구원
02-518-8520, 010-9476-8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