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숲을 살리는 ‘리리코스 대학생 마린 서포터즈’ 3기 모집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3-04-23 09:51
서울--(뉴스와이어)--청춘의 손길로 바다는 맑게 살아난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5월 5일까지 리리코스 ‘Save the Sea’ 캠페인과 함께 바다숲을 푸르고 맑게 지켜 줄 ‘리리코스 마린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리리코스 마린 서포터즈는 리리코스와 함께 바다 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 바다숲의 중요성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이번 모집에서는 총 20명을 선발하며 대학생이라면 누구나(휴학생 포함) 리리코스 브랜드 사이트(www.lirikos.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irikos.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마린 서포터즈 3기는 UNEP한국위원회와 함께하는 1박2일 잘피숲 조성 활동과 바다사랑 SNS 미션 수행 등 바다숲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활동 종료 후 마린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리리코스 브랜드 마케팅 인턴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리리코스 브랜드 매거진에 게재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리리코스는 2011년부터 UNEP한국위원회와함께 바다숲을 살리는 활동으로 ‘Save the Sea’ 캠페인을 3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바다숲을 조성하는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UNEP한국위원회는 UN 산하 환경 전문기구인 UNEP의 국가위원회로 아시아 지역에서 유일하며, 정부, 지자체, 기업 및 시민사회 영역과 협력하여 대중에게 다양한 환경 교육 및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13년 청정한 바다숲을 지켜 줄 마린 서포터즈 3기 합격자는 5월 7일에 리리코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lirikos.kr)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Communique
김시언
788-73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