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트렌드한 컬러의 ‘헬로 버블 폼 컬러’ 3종 출시

- 레드 와인 버건디, 어반 카키 브라운, 다크초코 턴 컬러 등 2013년 트렌드 색상 채용

- 도도한 세련미는 물론 개성 넘치는 스타일, 커리어우먼 등 색상따라 다양한 연출 가능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3-04-23 09:25
서울--(뉴스와이어)--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풍성한 거품 제형으로 셀프 염색이 가능한 ‘헬로 버블 폼 컬러’에 2013년 트렌드 컬러를 채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미쟝센은 트렌디한 감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돋보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2013년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레드 와인 버건디, 어반 카키 브라운, 다크초코 턴 컬러 등 3종의 ‘헬로 버블 폼 컬러’를 신규 출시한 것.

‘레드 와인 버건디’ 컬러는 기존 라즈베리 레드보다 한 톤 낮은 발색력으로 너무 튀지 않으면서 도도한 세련미를 연출해 주며, ‘어반 카키 브라운'은 걸그룹처럼 톡톡 튀면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울글불긋한 피부톤을 보완해주는 효과를 낸다. 또 ‘다크초코 턴 컬러’는 염색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줌으로써 지적인 커리어우먼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발표로 미쟝센은 라즈베리 레드, 아프리콧 오렌지, 모카라떼 브라운, 밀키 애쉬, 초코 브라운, 바닐라 골드 등 기존의 6가지 색상 외에도 보다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헬로 버블 폼 컬러의 1제와 2제 혼합시 함께 사용하는 시크릿 매직앰플[특허출원:10-2011-0123389]은 라즈베리, 라벤더, 로즈워터, 제주유채꿀 추출물을 함유한 거품 염색 전용 앰플로 염색 후 손상을 느낄 틈 없이 모발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진 PPD와 냄새 자극이 강한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고 달콤하고 은은한 코코넛 향을 더해 샴푸하듯 즐겁게 염색할 수 있다.

4월 출시되는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신규 컬러 및 전 제품은 아리따움 매장 및 일반 화장품 전문점, 전국 대형 마트(일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이수빈
02-3406-22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