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제친 유한킴벌리 ‘티엔’, 카톡 플러스친구 150만명 돌파 화제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3-04-23 12:06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의 10대 스킨케어 ‘티엔’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50만을 돌파하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4월 15일부터 제공되고 있는 ‘티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젠틀맨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싸이를 뒤로 하고 실시간 1위를 지속하고 있는 것은 물론 런칭 8일만인 23일 최단 시간에 150만을 돌파하며, 카카오톡은 물론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추세라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역대 최다 기록(210만명) 경신도 머지 않은 상황.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사용자가 직접 관심 브랜드나 스타, 미디어 등의 콘텐츠를 선별해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어 호응이 높다.

‘티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인기 웹툰 ‘퐁당훈녀클럽’의 익살스런 캐릭터가 들어간 이모티콘 12종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카톡이 일상인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친구와 클럽을 결성하는 것만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신제품 ‘티엔 수분 퐁당 칵테일 크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티엔’은 유한킴벌리가 2010년 출시한 10대 전용 스킨케어로 브랜드 인지도 1위(한국리서치, 2012, 중1~고3 남녀 학생 615명 조사)를 달리며 시장을 리딩하고 있으며, 10대 남학생 전용 브랜드 ‘티엔 보이프렌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런만큼 ‘티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인기는 10대들에게 더욱 친밀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현재 약 2400억 규모인 10대 전용 제품에 대한 관심을 확대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개요
유한킴벌리는 오랫동안 아기부터 여성,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더 위생적이고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생활 속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 일, 활기차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

http://www.teensnature.co.kr/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