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대구자랑UCC 콘테스트’ 개최

- 동영상, 사진, 자작시 등 자유소재 참여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는 지역을 사랑하는 열정을 가진 시민을 대상으로 문화, 예술, 관광, 음식 등 대구를 대표할 수 있는 자랑거리를 발굴해 누구나 찾고 싶은 대구를 만들기 위한 ‘대구자랑 UCC콘테스트’를 하고 있다.

문화, 예술, 관광, 음식 등 대구를 대표할 수 있는 자랑거리를 사진, 동영상, 자작시, 만화 등 상업적인 의도 없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면 형식에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대구시 공식카페 다채움(cafe.naver.com/colorfuldg)에 접속해서 회원가입 후, ‘대구자랑UCC콘테스트’ 게시판에 대구의 자랑거리를 만들어 올리고 출품작 원본파일은 이메일(daegu_news@naver.com)로 전송하면 된다.

이번 내가 만드는 대구이야기 ‘대구자랑 UCC 콘테스트’는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시는 접수된 작품에 대해 네티즌 인기투표를 거쳐 5월 12일 우수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대구시에서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채널, 시 뉴스레터 및 시 청사에 설치된 홍보용 디스플레이에 자료로 활용된다.

대구시 전재경 대변인은 “네티즌 사이에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UCC를 통한 이번 대구 자랑거리 발굴은 누구나 한번 가보고 싶은 도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숨겨진 대구 모습을 온라인에 홍보하기 위한 좋은 자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대변인실
이정훈
053-803-22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