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부산 창업박람회 25일 개막… 치킨 창업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스 제공
선진VFC
2013-04-23 16:49
대구--(뉴스와이어)--‘제13회 부산 창업박람회’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전국 최대 규모인 430개 부스, 약 150여개의 국내외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하고도 참신한 창업아이템과 관련 산업이 전시되어 창업에 관련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도 기존의 외식분야뿐만 아니라 교육·유아분야, 유통분야, 서비스, 건강,웰빙 분야 등 모두 6개 분야에서 다양하고도 새로운 창업아이템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직접 치킨을 조리해보는 치킨 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부스가 있어 눈길을 끈다.

창업 2년새 전국적으로 80여개의 체인점을 오픈한 ‘치킨파티’의 최랑식 본부장은 “창업 희망자들이 직접 치킨을 조리해서 포장해보는 과정을 체험해봄으로써 막연한 창업 계획을 갖고 있던 예비 창업자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창업동기를 부여하고자 한다”고 체험 프로그램 운영의 배경을 설명했다.

매일 현장에서 30여명의 신청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는 이 창업체험 프로그램은 박람회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실제 사업경험이 없어 창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들은 이번 박람회의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설명회 등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창업의 해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선진VFC 개요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부산창업박람회: http://www.bexpo.co.kr/default/index.php
치킨파티: http://chickenparty.co.kr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본부장 최랑식
010-7348-1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