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피씨 교정으로 빠르고 심미적인 교정 가능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4-24 10:20
서울--(뉴스와이어)--방송국에서 일하는 이 모씨 (만 33세). 발치후 치아교정을 하고는 싶은데 한창 바쁜 시기에 2-3년이 넘는 기간과 1달에 1번 내원해야 하는 점 때문에 고민이었다. 자가결찰 교정법으로 치료하기로 했다. 기간도 단축되고 통증도 적다고 하니 바로 교정을 시작하기로 했다. 특히, 자가결찰 중 클리피씨는 투명한 세라믹으로 되어 있어 교정장치가 눈에 보이지 않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클리피씨 교정의 장점

1. 클립이 달린 세라믹 브라켓인 클리피씨 브라켓은, 교정 브라켓에 뚜껑이 달려있어 와이어 교체가 용이하다.
2. 투명한 세라믹브라켓으로 눈에 띄지 않아 심미적이며, 캡 부분이 로듐코팅이 되어 있어 치아색에 가까운 은색을 띤다.
3. 결찰 철사가 없어 찔리는 경우가 없고 결찰이 필요 없으므로 내원시 치료받는 시간이 적다.
4. 교정 초기나 주기적으로 와이어 교체 시 통증이 적다.
5. 브라켓과 와이어 간 마찰이 적어 치아배열이 기존 장치에 비해 빨리 이뤄진다.
6. 다른 교정 장치에 비해 내원 간격이 6-8주로 길어 잦은 병원 방문이 필요치 않다.

그럼 어떤 분들이 하면 좋은가? 이런분들께 클리피씨 교정을 추천드린다. 최근 고르고 예쁜 치아를 가지기 위해 치아교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치아가 고른 사람들을 부러워하면서도 막상 교정치료를 시작하기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치아교정은 몇 일, 몇 주 만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오랜시간이 걸리며 불편하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긴 치아교정기간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이라면 클리피씨 교정을 권한다. 기간도 짧아지고 이것보다 치과에 내원하는 횟수도 적어진다. 이러한 점은 케이스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가장 큰 장점은 장치를 교체할 때 걸리는 시간이나 통증이 현저히 낮다는 점이다.

특히, 미니스크류를 이용하면 부작용 없이 보다 빠른 기간에 치아교정이 가능하며, 교정용 철사도 화이트와이어(코팅와이어)를 사용하게 되면 눈에 띄지 않게 치아교정을 할 수 있다, 따라서, 클리피씨 교정은 예비 졸업생, 예비 취업생, 결혼 앞둔 신랑 신부, 직장인, 주부 등 바쁜 생활 때문에 교정치료를 미루어 왔던 성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매직키스치과의 경우, 클리피씨 교정뿐만 아니라, 다른 교정치료도 부담스럽지 않는 비용으로 치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놓고 있다고 하니 눈여겨볼 만하겠다. 이제 보다 빠르고 심미적인 치아교정법을 선택하자.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