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한국 최초 ‘채권추심 대응서비스’ 제공

2013-04-23 18:08
서울--(뉴스와이어)--L씨는 지난 해 한 신용정보회사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8년 전 미국에서 오기 전 쓴 신용카드채권 때문에 신용정보회사로 방문하라는 전화였다. L씨는 신용정보회사를 방문하였다가 채권양수인의 대리인과 신용정보회사 직원의 분위기에 눌려 이행각서를 적어주고 말았다.

그런데 이후 한 변호사사무소의 채권추심 대응 서비스를 알게 되었고 이 변호사사무소에 채권추심 대응을 의뢰하였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유영근 미국변호사가 미국의 크레딧 레포트를 확인한 결과 신용카드채권이 채권자에게 양도되었다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므로 L씨는 오히려 신용정보회사와 신용정보회사의 직원, 채권양수인을 대상으로 손해배상소송과 채권의 공정한 추심에 관한법률 위반으로 고소사건을 진행 중에 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한국에서 최초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채권추심 대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변협에 등록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인 이상권 변호사는 “채권추심에 전문성이 있기 때문에 채권추심 대응에도 전문성이 있다”고 말한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채무권자의 채권추심에 대해 소송과 자문 등 채권자, 신용정보회사의 위임직 채권추심원에 대한 대응, 소송 대응 등 종합적인 채권추심 대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권 변호사는 “채권자들은 채권추심을 위해 변호사, 법무사, 신용정보회사 등을 이용할 수 있지만 채무자들은 심리적, 경제적으로 약자이므로 적절한 도움을 받지 못해 곤경에 빠지는 경우가 많이 있다”며 “이 때문에 채권추심대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호응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또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수십건의 채권추심 대응건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채권추심 대응서비스를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개요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내 유일의 채권추심 전문 법률사무소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맞춤형, 원스톱, 통합적 채권추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쿼드러블역세권인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서서비스 영역은 전문변호사에 의한 국내외 채권추심서비스, 채권추심 대응서비스, 채권추심관련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개인및법인에 대한 신용조사와 재산조사서비스를 제공한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와 채권추심사무장, 직원들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전문변호사에 의한 최상의 채권추심관련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ollectionlawfirm.co.kr

연락처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한종우 사무장
02-2261-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