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그루밍족 피부고민 해결… 참존화장품, ‘스카이맨 스킨핏 2종 세트’ 출시

- 피지 정돈, 피부 보습, 탄력 관리를 위한 남성 전용 기초 제품

뉴스 제공
참존
2013-04-24 09:22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이 20~30대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참존 스카이맨 스킨핏(SKYMAN SKINFIT) 2종 세트’를 출시했다.

참존 스카이맨 스킨핏 2종 세트는 다양한 식물성분이 함유돼 외부 자극에 지친 남성 피부를 관리해준다. 피부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스카이맨 스킨핏 애프터쉐이브’, 피부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스카이맨 스킨핏 모이스처 로션’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잦은 면도로 상처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참존 스카이맨 스킨핏 애프터쉐이브(150ml)는 피지를 정돈해 번들거리는 피부에 효과적이다. 천연보습인자(NMF)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상백피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버섯추출물과 영실추출물 등이 피지를 정돈하며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 산뜻하고 매끈한 남성피부로 가꿔준다.

참존 스카이맨 스킨핏 모이스처 로션(150ml)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에너지를 선사해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탁월한 생명력과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기적의 식물로 불리는 산자나무열매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해양성 콜라겐 성분이 피부 보습과 탄력 유지를 도와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참존 홍보팀 관계자는 “기내 비즈니스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에 비치돼 세계 정상의 남성들에게 사랑 받아 온 참존 스카이맨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간편하면서도 피부에 꼭 맞는 전문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참존 스카이맨 스킨핏은 20~30대 그루밍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참존 스카이맨 스킨핏 2종 세트는 참존 온라인 쇼핑몰(http://shop.charmzone.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문의 080-022-0204

참존 개요
1984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참존은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하여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하였고,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은 물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