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3-04-24 14:52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4일 ‘백청산맥, 최초의 설원’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를 오픈하고 ‘Wake up your Soul’ 2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백청산맥, 최초의 설원’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백청산맥의 다양한 지역과 스토리라인을 공개했다. 만년설로 뒤덮인 설산지대 ‘북방설원’, 미지의 장소에 있는 얼음 궁전 ‘비탄의 설옥궁’ 등 백청산맥의 주 무대가 될 다양한 지역 이미지와 스토리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Wake up your Soul 2차 업데이트에 포함될 개선된 파티 시스템인 ‘파티 2.0’도 공개했다. 기존 4인이었던 기본 파티 인원이 6인으로 변경되고 새롭게 추가되는 파티 모드 변경 기능을 통해 4인과 2인 파티도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조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용자들은 다양한 던전에 부담 없이 들어갈 수 있게 되고, 조작에 자신 있는 사용자들은 적은 인원의 파티로 보다 높은 난이도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던전 내부에서 죽더라도 다시 도전할 수 있는 ‘하트’ 시스템을 선보인다. 하트를 사용하면 죽은 캐릭터가 다시 살아나 전투를 계속 이어서 할 수 있다. ‘파티 2.0’ 시스템은 24일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며, 본 서버에도 곧 적용될 예정이다.

▲4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는 휴면 고객을 위한 복귀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 이상 블소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고객에게는 블소의 변한 모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14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복귀 고객이 추천인을 입력하면 ‘극마무기’를 받아 새롭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5가지 미션을 수행하면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들도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알리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보물함’을 얻을 수 있으며, 추천인으로 입력되면 나중에 ‘백청산맥’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친구의 선물’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승권 실장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백청산맥에 대한 소식이 공개되었다.”며 “백청산맥을 준비하는 wake up your soul 업데이트와 백청산맥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