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 유지보수 서비스 체험 2시간 증정 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4-25 08:36
서울--(뉴스와이어)--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은 자사 홈페이지 구매 고객들을 위한 유지보수 체험 2시간 증정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 개설로 창업을 꿈꾸던 고객들은 지정된 시간 이내에 자신이 원하는 대로 간단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변경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지보수 서비스는 홈페이지 운영 시 프로그램 수정 및 디자인 작업 지원이 불가능한 개인 사업자 및 소호 창업자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랭크업 설동효 과장은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 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유지보수 서비스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게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랭크업은 구인구직 홈페이지, 인터넷뉴스 홈페이지, 커뮤니티, 회사 홈페이지 같은 업종별 홈페이지 등자체 개발한 114개의 업계 최대 사이트구축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웹프로그램이나 웹디자인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손쉽고 빠르게 인터넷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유지보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홈페이지 할인 이벤트 및 모바일 홈페이지 증정 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