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미소년’ 데니안, “팬들 쌀화환 기부 고맙다”

서울--(뉴스와이어)--god 출신 가수 데니안이 쌀화환을 기부하고 쌀화환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데니안은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20세기미소년 제작발표회 때 팬들이 보내준 쌀 좋은 일에 쓰여졌다 팬들 덕분에 아침부터 마음이 참 따뜻해졌음^^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쌀화환 기부사진을 올렸다.

데니안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진행한 드리미는 23일 데니안과 팬들의 의사에 따라 서울 동선동의 안덕균복지나눔센터에 쌀화환 120kg을 전달했었다. 데니안이 기부한 쌀화환은 데니안의 팬들이 지난 9일 QTV 예능 ‘기억의 예능 20세기 미소년’ 제작발표회에 보내왔던 데니안 응원 드리미 쌀화환이다.

데니안의 팬들은 ‘20세기 미소년’ 제작발표회 데니안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 ‘20세기 미소년 시청률은 꽃사슴 데니가 책임진다!! 안녕하세요. god에서 하이톤 랩을 맡고 있는 데니입니다. 저는 집에서 설겆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데니편’,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울오빠 파트예요!-우리만 늙었어 Fangod’, ‘한개도 없을까봐 하나 두고가요, 안데니 기살리기 추진위원회’, ‘어머님께 땐 내가 여태 이러고 있을줄 몰랐지, 안데니의 여인들♥’이란 응원 메시지를 담아 데니안을 응원했었다.

데니안의 팬들은 드리미 쌀화환이 활성화되기 전인 지난 2010년 10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공연과 2011년 5월 영화 ‘헤드’ 시사회에도 데니안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기아대책 등에 사랑의 쌀을 기부했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