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결혼 준비 에피소드 공모 이벤트 진행

- 예비신부 대상 5월 19일까지 결혼 준비 에피소드 공모

- 총 4명에 캐리어에어컨 2013년 신제품 립스틱형 에어컨 증정

- 에너지 절약 1등급, 세계 최초 상단부 회전하는 립스틱 에어컨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3-04-25 09:53
서울--(뉴스와이어)--냉동·공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과 결혼전문 매거진 마이웨딩이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결혼 준비 에피소드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9일까지 마이웨딩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www.design.co.kr/event/?at=eventView&subIdx=468&eventIdx=337)에서 진행되며 결혼준비를 하면서 겪게 된 열받은 순간에 대한 에피소드와 집 크기(평형), 에어컨을 설치할 장소의 사진, 커플 사진 등을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총 4명에게 캐리어에어컨의 2013년 신제품 클라윈드 슈퍼 X-파워’(일명 립스틱 에어컨)를 증정한다.

캐리어에어컨의 2013년 신제품 ‘클라윈드 슈퍼 X-파워’(일명 립스틱 에어컨)는 하이브리드 인버터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에너지 소비 효율을 실현한 제품이다. 또 세계 최초로 제품 상단부를 270도까지 회전시킬 수 있는 ‘매직 스위블 시스템’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는 냉방을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여성들의 필수품인 ‘립스틱’을 모티브로 한 제품 디자인은 기존의 딱딱한 전자제품의 이미지를 벗어나 세련되고 감성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예비 부부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 사이에서 화제다. ‘클라윈드 슈퍼 X-파워’는 20~30대의 신혼집과 33평대 이하의 아파트에 맞는 13평형·15평형대로 구성되며 가격은 Two+One 기준으로 200만~300백만원대이다.

캐리어에어컨 개요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캐리어에어컨 홍보대행 리앤컴
김정선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