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 다이어트 연구를 위한 테스터 모집

2013-04-25 13:39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오는 5월 3일(금)까지 국제피트니스전문가협회(IFPA Korea)와 함께 한돈 다이어트 효과의 검증을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연구는 복합운동과 천연 단백질 식이 섭취가 비만여성의 신체조성과 건강 및 체력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고단백 한돈 웰빙부위 식단과 정기적인 운동을 병행했을 때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구 테스터 모집은 오는 5월 3일 17시까지 한돈닷컴(http://www.han-don.com)을 통해 진행되며,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체지방률 30% 이상의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최종 심사를 거쳐 총 30명을 선정한다.

선발된 한돈 다이어트 연구를 위한 테스터는 5월 6일부터 7월 1일 까지 주 3회, 1회당 80분 동안 전문가로부터 맞춤형 운동 지도를 받게 되며, 식단 프로그램 및 한돈 안심부위 등 천연 단백질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또한, 8주의 연구기간 동안에는 피트니스 이용권 및 건강검진, 건강관련 체력 측정 등도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돈닷컴(http://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김수현
02-3406-2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