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3만개 먹통… 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이상무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4-26 08:2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4일 K모 홈페이지 제작 운영 대행업체의 서비스 먹통이 화제였다. 피해액은 현재까지 최소 300억이 예상되고 이 때문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온 중소 소상공인 및 서민 창업자들의 한숨은 깊어지고 있다. 홈페이지 먹통(접속 차단)의 이유는 해당 업체와 계약을 맺어온 원청업체가 서버를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근본적인 이유는 자금난이며, 고객 서비스 응대에 대한 기반 부실로 풀이된다.

경제난에도 불구하고 불안정한 근로 환경을 벗어나 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한정된 자금력으로 일말의 희망을 품고 창업을 도모하고, 온라인 마케팅 환경 구축을 위해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하는 경우가 많다. 대개는 업체 도산이나 서비스 부실, A/S 미비로 원만한 운영이 되지 않는 예도 있다. 홈페이지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거나 오프라인 영업에 비해 인식이 부족한 자영업자들도 대다수다. 이럴 때일수록 제대로 된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가 요원한 셈이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든든한 용량과 안전도를 자랑하는 웹호스팅과 사후 기술지원으로 동종업계 중에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기존업체들의 주문 제작방식에 비해 랭크업 홈페이지를 구매 신청하면 미리 완성되어진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해 많은 인터넷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랭크업(http://rankup.co.kr)은 구인구직 홈페이지, 인터넷뉴스 홈페이지, 커뮤니티, 회사 홈페이지 같은 업종별 홈페이지 등 자체 개발한 114개의 업계 최대 사이트 구축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웹프로그램이나 웹디자인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손쉽고 빠르게 인터넷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유지보수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12여년간의 운영 이력으로 다져진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홈페이지 3만개 먹통 이슈로 인해 불거진 서비스 안정성이라는 키워드, 이에 창업을 꿈꾸는 이라면 랭크업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고려해볼만 하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