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 강한 랜드마크 분양단지 ‘용인수지신봉 동부센트레빌’

뉴스 제공
지승플래닝
2013-04-26 09:00
용인--(뉴스와이어)--4.1부동산대책으로 부동산 경기가 조금씩 살아나고 있지만 주택시장 침체가 장기화로 아직은 미비한 수준이다. 입지, 가격, 생활편의시설, 녹지공간 등에 따라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는 가운데 랜드마크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랜드마크 아파트는 한 마디로 시세를 주도하는 아파트로 주로 해당지역에서 입지여건이 뛰어나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그 지역의 집값을 주도하는 선행지표가 되기도 한다. 랜드마크 단지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주택형도 다양하고 수요층이 두터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동일 분양전문가는 “랜드마크 단지 아파트는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단지 주변에 편의시설, 학교 등 기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특히 단지내 조경시설 및 주변에 등산이 가능한 산이 있는 아파트는 수요층이 탄탄하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이런 장점 때문에 실거주와 투자 모두 안정성이 높아 많은 수요자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한다. 단지 규모, 브랜드, 위치까지 더해진다면 그 지역의 집값을 리드하는 단지가 될 확률이 높아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아파트이다.

특히, 수도권 인기 주거지이자 ‘투자 1번지’로 주목받던 용인 수지구의 신봉도시개발지구 5·6블록에 위치한 ‘수지신봉 동부센트레빌’은 용인 수지구에서 가장 주목받는 랜드마크 아파트이다.

신봉동부센트레빌 분양사업부(031-788-2862, www.centrevill.com) 김정희 실장은 “인근에 위치한 분당·판교·광교신도시의 편의시설 인프라를 지리적으로 중심에 위치해 있어 같은 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10m 앞에는 광교산 등산 진입로가 있어 365일 광교산 삼림욕을 즐길 수 있다“며 ”커뮤니티시설 센트웰에는 골프연습장, 사우나, 실내스포츠룸, 연회장 등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고 랜드마크단지로서의 장점을 설명한다.

현재 용인수지 신봉동부센트레빌은 최대 30% 이상 대폭 할인을 하고 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7층, 16개동, 전용 84~149㎡ 총 940가구로 구성됐으며 현재, 전용 149㎡(공급 175㎡)를 분양 중에 있다. 분양문의 031-788-2860

신봉동부센트레빌 분양사무실: http://www.centrevill.co.kr
신봉동부센트레빌 분양사무실: http://www.centrevill.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스쿨카
남궁수
010-4351-1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