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병·의원 판매 전용 화장품 ‘이지듀EX’ 출시

- 레이저 시술 후 피부 재생에 효과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3-04-26 09:53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는 병·의원 판매 전용 화장품인 ‘이지듀(Easydew)’의 리뉴얼 버전인 ‘이지듀(Easydew) EX’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DW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법적 최대 허용치(10ppm)로 함유한 브랜드로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레이저 시술 후 피부의 재생을 돕기 위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이지듀의 주요 성분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는 1986년 노벨의학상을 받은 성분으로써 체내에도 존재한다. 세포 증진 및 재생을 촉진하여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를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특히 대웅제약의 DW EGF는 고순도, 고활성의 EGF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WHO에 일반명(Nepidermin)으로 등록되어 있다. DW EGF는 미국, 유럽을 비롯하여 전세계 23개국에서 34개의 특허 등록을 마쳤으며 세계 최초로 국제화장품원료집(ICID-Intre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 등재되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EX는 리뉴얼을 통해 16개의 품목을 10개로 축소하는 대신 상처 치유에 매우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와 특허 받은 보습성분인 ‘아쿠악실’을 함유하고 제품별로 DW EGF 함량을 높였다”며 “제품의 질을 최고로 향상시켜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선두의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된 이지듀EX는 이지듀EX 퓨어 마일드 클렌징 젤 150ml, 이지듀EX 올카밍 에센셜 토너 100ml, 이지듀EX 액티브 수딩 세럼 30ml,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EGF 15ml, 이지듀EX 리뉴얼 모이스처 40ml, 이지듀EX 리뉴얼 모이스처 150ml, 이지듀EX 리뉴얼 인텐시브 모이스처 40ml, 이지듀EX 리뉴얼 인텐시브 모이스처 150ml, 이지듀EX 미네랄 비비크림 40ml, 이지듀EX 프레쉬 마일드 선블럭 40ml 등 총 10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매는 병원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디엔컴퍼니 홈페이지(www.dncompany.co.kr) 또는 전화(02-2059-1517)로 가능하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디엔컴퍼니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