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국빈관 오픈 20주년 기념 기부미쌀화환 2500kg 지역사회에 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4-26 10:55
서울--(뉴스와이어)--25일 인천 석남동에 위치한 국빈관 나이트클럽은 오픈 20주년 기념행사에 기부미 쌀화환으로 모아진 쌀 2,500kg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분들께 기부하기로 했다.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시설과 이벤트로 기념식을 준비한 관계자는 “연예인들이 각종 행사에서 한 번 쓰고 버려지는 일반화환보다 기부미쌀화환을 받아 행사도 의미있게 치르고 행사 후 쌀을 불우한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것을 보고 우리도 시도해 보았는데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어 좋은 것 같다.주변에 많이 홍보하고 싶다”고 말했다.

기부미 쌀화환 관계자도 “쌀화환 기부문화가 점차 확산되는 걸 피부로 느낀다. 각종 행사를 준비하시는 담당자들이 쌀화환에 관심을 가져 행사 초대장에 기부미 쌀화환 안내글을 삽입 후 인쇄하면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이 그 의미를 공감하여 쌀화환으로 축하인사를 대신해 남아도는 우리 쌀 소비 촉진과 쌀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였다.

입맛의 서구화로 쌀 소비는 갈수록 줄어들고 남아도는 쌀로 인해 쌀농가의 시름은 깊어가는 현실에 새로운 쌀화환보내기운동으로 쌀 소비촉진과 쌀기부문화 확산으로 사회적 효율이 증대되길 기대해본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