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국내 최초 남성 전용 CC크림 출시

- 맨(Man)들의 티 안나게 살아나는 깨끗한 피부를 위한 맨(Man)살 베이스가 대세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4-26 11: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씨씨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 최초의 남성 전용 CC크림 ‘잇 래디언트 멀티플 CC 포 맨’을 26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CC크림의 선두 브랜드로서 남성들의 피부고민과 니즈에 대해 오랜시간 분석한 후 남성 피부에 최적화시킨 제품이라 업계에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잇 래디언트 멀티플 CC 포 맨은 바닐라코만의 특징인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되어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의 유수분을 컨트롤해주며,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BB크림과 달리 밀착력이 좋고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텍스쳐라 화장품을 바르는 스킬이 부족한 남성들도 전문가가 바른 듯 티 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결점과 잔주름 등을 적당히 커버해 본래 자신의 피부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자외선 차단 기능(SPF35 PA++)이 추가되어 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바닐라코는 남성들의 피부고민과 니즈에 대해 오랜시간 분석하여 개발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CC크림, 잇 래디언트 멀티플 CC 포 맨을 통해 CC크림의 선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티 나지 않게 남성(Man)들의 피부를 살아나게 해준다는 잇 래디언트 멀티플 CC 포 맨의 특징을 인식한 소비자들이 직접 맨(Man)살 베이스라는 닉네임을 붙여줬다”고 전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 잇 래디언트 CC크림에 이어 또 한번의 열풍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유일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된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화사하게 개선해주는 효과로 많은 소비자들한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5일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사태가 일어날 만큼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최근에는 순수 소비자 실 판매 10만개를 달성하며 또 한번 주목 받았다. 더불어 CC크림을 출시한 국내 브랜드숍들 중에서 매장당 CC크림 평균 판매율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밝혀졌다.

국내 최초 남성 전용 CC크림인 ‘잇 래디언트 멀티플 CC크림 포맨’을 포함한 바닐라코의 다양한 CC크림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