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5월 2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고객 편의 고려한 쇼핑몰형 홈페이지로 새단장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4-26 11:51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5월 2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기존 엘리샤코이 브랜드 홈페이지(www.elishacoy.com)와 자사 쇼핑몰인 뷰티조아(www.beautyjoa.com)가 따로 운영되었던 점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고객의 편의를 고려, 브랜드 정보와 제품 구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이 보다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로 오픈한다.

특히 새로운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회원가를 적용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매일 구성이 달라지는 오늘만 특가 서비스와 베스트 셀러 제품 등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구매를 돕는 한편 2007년 런칭 이래 축적된 엘리샤코이 정보를 다양한 컨텐츠로 제공하고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를 만들어 참여도와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앞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가 고객의 구매에 편의를 돕고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하나의 채널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