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갤럭시S4용 충격방지 범퍼케이스 ‘세띠(Satty)’ 출시

- 더 강력해진 보호기능 강화우레탄케이스에 명화 입혀

-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러기드(Rugged) 보호기능 케이스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3-04-29 08:30
서울--(뉴스와이어)--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대화면 액정과 화면 테두리(베젤)가 점점 얇아지면서 파손에 대한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점점 약해지는 스마트폰의 내구성 탓에 충격방지(Anti Shock) 기능성 보호케이스와 강화필름등의 액세서리를 찾는 수요층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갤럭시S4용 충격방지 범퍼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S4케이스는 쉽게 노후화돼는 실리콘케이스와는 차별화 되게 특수 강화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하여 모서리 부분의 충격흡수기능에 중점을 두었다.

바(범퍼)타입 형태이며, 양 사이드에 자연스러운 물결모양의 홈이 파여 손에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그립라인 기능과 유선형의 부드러운 곡선미는 손에 딱 붙는 듯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케이스 안쪽 면에 신분증,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단말기에 내장된 NFC 유심의 통신기능에 전혀 간섭하지 않아 실용성을 배가시켰다.

특히, 러기드(Rugged) 보호기능 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세계명화그림을 모티브로한 케이스와 예술과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하여 주목 받고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은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 레포츠족, 캠핑족을 들을 위한 슬림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능성 케이스”라고 밝혔다.

한편, 갤럭시S4케이스 외에도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 프로, 아이폰5, 베가 아이언 등 다양한 라인업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실장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