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북 소설 ‘샤론의 장미’ 네이버 e북스토어에서 연재

서울--(뉴스와이어)--김도연 저 ‘샤론의 장미’는 무궁화 꽃의 영어 표현인 ‘Rose of Sharon’으로 네이버에서 이북(e-Book)연재소설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남쪽의 아버지와 북쪽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여주인공이 자신이 누군지도 모른 채 한 민족 두국가의 운명을 짊어지고 살인전투병기 샤론의 장미가 되어 세상의 모순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이다.

얼마 전 은행과 방송국의 전산시스템을 망가뜨린 사건을 북한의 사이버공격일지 모른다는 추측기사들이 많았는데 ‘샤론의 장미’에서는 바로 북한의 정보통신기술의 대한 이야기와 최근에 자체 로켓 기술로 발사하여 성공한 북한의 인공위성에 대한 이야기를 수많은 자료조사와 북한 실상의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여자주인공 샤론의 장미를 통해서 보여준다.

나로호 발사의 성공으로 대한민국도 국제 스페이스클럽에 들게 되면서 우주시대를 열게 되었고 새로 출범한 박근혜정부에서는 러시아 기술에 의존했던 나로호 발사체 기술에서 벗어나 자체개발로 한국형 발사체를 완성하여 인공위성을 쏘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우주개발 5개년 계획을 세웠으며, 이러한 대한민국의 극비 인공위성 프로젝트를 북한 권력의 핵심이면서 대남 강경파의 수장이 자신의 야욕을 위해 음모를 도모하면서 한민족 두국가인 남과 북이 혼란의 소용돌이속에 빠진다는 내용이다.

샤론의 장미는 쫒고 쫒기는 숨막히는 과정에서 여자주인공이 자신의 출생에 대한 비밀을 하나씩 알게 되고, 잃어버린 인간성을 서서히 찾아가며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e-Book 소설 ‘샤론의 장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이례적으로 연재를 시작하였고 총 16장으로 구성될 본 소설은 현재 연재중에 있다. 향후 본 소설은 만화로도 제작이 될 계획이며 ‘샤론의 장미’의 모든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는 ㈜미디어드림넷에서 영화로 제작이 준비되고 있다.

락킨코리아 개요
2000년 3월 설립. 공연기획, 이벤트, 프로모션, 음반제작, 해외라이센스, 출판, 만화작가매니지먼트, 만화기획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열정적인 젊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하는 락킨코리아’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의 문화 교류와 토탈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ckinkorea.co.kr

연락처

락킨코리아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화신
02-324-5148 / 010-3346-09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