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46cm 피자 홈서비스 ‘피자헤븐’ 신메뉴 2종 출시

- 맛있게 매운 ‘레드 핫 치킨 피자’, 초코머핀처럼 달콤한 ‘카카오 엣지 도우’

- 토핑의 매콤함과 도우의 단 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식감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46cm 홈서비스 피자 전문점인 피자헤븐(www.pizzaheaven.co.kr, 대표 최광준)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레드 핫 치킨 피자’와 ‘카카오 엣지 도우’ 총 두 가지다.

‘레드 핫 치킨 피자’는 매콤한 치킨에 파인애플이 함께 섞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달콤한 맛을 제공한다. 여기에 칠리소스가 어우러져 매운 맛을 한층 부드럽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엣지 도우’는 피자헤븐이 야심차게 준비한 디저트형 엣지로, 초코머핀과 같이 촉촉하고 달콤한 맛으로 마무리 할 수 있는 스페셜 도우다.

특히 카카오 엣지 도우를 레드 핫 치킨 피자와 함께 먹으면, 피자의 매콤함과 달콤한 카카오 맛이 섞여 한층 강력하고 색다른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레드 핫 치킨 피자가 오리지널 빅사이즈(46cm) 24,900원, 라지사이즈(33cm) 17,900원이며 카카오 엣지 도우를 선택하면 빅사이즈는 3,000원, 라지사이즈 2,000원이 추가된다.

피자헤븐 최광준 대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피자를 연구하던 중 달콤함과 매콤함이 맛있게 조화를 이룬 이번 메뉴가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 된 맛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신메뉴 연구와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헤븐은 국내 최초 46cm 홈서비스 피자 전문점으로서 맛과 품질이 우수한 초대형 피자를 2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피자헤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자헤븐 공식 홈페이지(http://www.pizzaheav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에이치티아이 개요
2008년 설립한 (주)피에이치티아이는 자사의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자헤븐'을 운영하고 있다. 피자헤븐은 ‘Everyday Fresh’를 모토로 국내 피자업계최초 46CM 대형 사이즈 피자 홈서비스를 선보였다. 크기뿐 아니라 최고급 뉴질랜드 천연치즈와 천연토마토 소스 등의 신선한 식재료 사용으로 고객들의 입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한다. 피자헤븐은 신선한 재료 사용과 더불어 제조과정에서도 특별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저온 도우 숙성법을 사용해 신선한 피자를 만들어내고, 수타반죽(Original Hand Tossed Pizza)과 함께 석쇠(스크린)로 구워 기름기가 없는 트랜스지방 0%의 건강한 피자를 만들고 있다. 현재 전국 총 32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피자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락처

피자헤븐 홍보대행사 HS컴즈
오용진 차장
02-575-9382, 010-4186-3103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010-2902-87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