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4’ 소비자 체험 마케팅 본격 전개
- ‘삼성 갤럭시 S4’ 국내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행사 실시
- 소비자들에게 ‘갤럭시 S4’ 첫 체험 기회 제공해 일상의 의미있고 즐거운 혁신 공유
- 각 분야 전문가와 유명인과 대학생 군으로 구성된 ‘갤럭시 앰버서더 1기’ 활동 본격 전개

삼성전자는 갤럭시 S4 국내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내 센트럴 플라자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S4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S4 런치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행사 첫 날에는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 걸 그룹 2NE1, 가수 자우림 등 유명인들도 참석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에서 ‘갤럭시 캠퍼스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가졌다.
‘갤럭시 앰버서더’는 삼성 갤럭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갤럭시 사용자들만의 독창적 문화를 형성해 나갈 홍보대사로,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크리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40여 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1기 ‘갤럭시 캠퍼스 앰버서더’는 갤럭시 S4와 갤럭시 노트 8.0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 미션 수행과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4’ 국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일상을 의미있고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갤럭시 S4’를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