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을 위한 ‘영리치클럽 서포터즈’ 1기 모집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4-29 10:4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금융인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영리치클럽 서포터즈’ 1기 30명을 5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인원은 6개월간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직업 멘토링, 증권 세미나, 과제 수행 등 금융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1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활동자에게는 해외봉사 활동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만 20 ~ 27세의 대학생, 대학원생(재/휴학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삼성증권 온라인지원팀 장재영 팀장은 “금융에 관심있는 대학생들과 함께, 영리치클럽을 삼성증권과 젊은 세대간의 소통의 장으로 꾸려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www.samsungpop.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지원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youngrichclub@samsung.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