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성공시대,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의 명강의’ 무료 개최

-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과 노하우 집약한 강의 5월 2~18일 진행

뉴스 제공
국민성공시대
2013-04-29 11:30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5월 한 달간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의 릴레이 무료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무료강의는 (사)국민성공시대가 주최하고, 도서출판 성공시대가 주관한 가운데 강남 교보문고 뒤편 이즌잇(금강제화 뒤 건물 죠스 떡볶이 9층)에서 5월 2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진다.

강연은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평일 오후 7시와 8시, 토요일 오후 2시부터 8시에 진행되며 5월 18일에는 오후 7시와 8시에 펼쳐진다.

(사)국민성공시대 윤현 사무총장은 "릴레이 무료강의는 각 분야의 특성에 맞는 성공모델을 찾아 널리 알리고 국민 개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며 “이번 강의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꿈과 비전, 행복을 찾는 나침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사들은 대학교수, 컨설팅 업체 대표, 심리 전문가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사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힐링, 마음경영, 리더십, 통일 등 다채로운 주제로 특별 강연을 펼친다.

강연 일정은 다음과 같다.

△5월 2일 박홍인 국장(나를 변화시켜 성공을 품자), 이현주 총재(힐링 이야기) △5월 3일 김블라시오 소장(마음경영: 언행일치의 삶), 장진원 원장(당신의 꿈을 이루십시오) △5월 4일 임현민 소장(생각의 시동을 걸어라), 이동기 본부장(행복정책), 오정주 대표(나만의 경쟁력, 이미지메이킹), 권인아 대표(마음속에 Log in 하라), 김영미 교수(미술심리 이야기), 김명상 위원장(최고의 힐링- 명상맨발등산) △5월 9일 손원일 대표(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 김민소 회장(당신의 스토리를 만들어라) △5월 10일 배종주 위원장(국민행복시대의 솔루션), 최재용 원장(SNS활용법)

△5월 11일 임영숙 소장(자녀와 함께하는 Home CEO가 되는 비결), 양미주 대표(스스로 하는 힐링코칭), 박희영 박사(소통하는 리더가 성공한다), 이성몽 이사(기술사 6개월 만에 합격하기), 이지은 대표(한국의 미용문화에서의 한류), 정다겸 소장(당신은 행복의 열쇠를 가졌는가!) △5월 15일 김정훈 대표(자살의 이해와 예방), 함선희 대표(두드림 스토리) △5월 16일 변미영 대표(힐링 에니어그램), 문태성 소장(타임머신 기차여행 ‘통일 결혼식’) △5월 18일 이형표 자문위원(통일을 준비할 때), 김윤관 대표(꿈은 이루어진다)

한편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성공에 이르게 된 사람들의 경험과 지식을 함께 나누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 생산, 중소기업 연계 사업 등을 진행 중인 단체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전화(02-554-9029)로 문의하면 된다.

국민성공시대 개요
국민성공시대는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과 지식을 데이타 베이스화 하여 온오프라인 홍보를 합니다.
연락처

국민성공시대
홍보팀
윤선심 팀장
02-554-9029, 010-4105-18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