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설원 ‘마테차 그래뉼’ 다이어트 효과 극대화

- 마테우유·마테요거트로 간단한 다이어트

뉴스 제공
힐링
2013-04-29 14:15
광주--(뉴스와이어)--차(茶) 전문업체 다설원은 다이어트에 널리 활용되고 있는 마테를 추출한 마테추출물분말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킨 ‘마테차그래뉼’을 소개했다.

다설원은 ‘마테차 그래뉼’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이 마테차를 즐겨 마시는 점을 반영해 지방 분해효과가 있는 마테차의 효과를 극대화시킨 추출물을 넣어 스틱 1개에 일반 티백 마테차 3잔 정도를 마신 것과 같은 양이 함유되어 있다.

‘마테차 그래뉼’은 기존 티백 마테차가 찬물에 잘 우러나지 않는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얼음물에도 바로 타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다설원만의 노하우로 과립화 공정 특허기술까지 받아 마테차의 맛과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데 성공했다.

또한 마테차 그래뉼 제품과 커피를 접목시킨 ‘마테커피’를 함께 소개한다. 마테추출물 분말이 40% 함유된 ‘마테커피’는 커피를 마시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다이어트 커피로 얼음물에서도 한 번에 녹아 시원한 마테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다설원은 ‘마테차 그래뉼’과 ‘마테커피’를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고 밝혔다.

힐링 개요
힐링은 건강식품 다이어트식품 전문 제조업체로서 2006년부터 현재까지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분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다.

다설원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ragan

웹사이트: http://www.healingu.net

연락처

(주)다설원
조일홍 과장
031-761-4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