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웨딩드레스 제작 취업과정 5월 6일 개강

- 4개월 단기속성 소수정예 교육… 국비지원 혜택으로 비용부담 적어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04-29 14:37
서울--(뉴스와이어)--20대의 가장 큰 고민을 묻는다면 바로 ‘진로선택’, ‘취업’이 아닐까. 특히 요즘과 같은 경기불황 속에서 더욱 신중해질 수 밖에 없는 선택이 취업이다.

파티문화의 대중화와 패션산업의 성장으로 드레스 분야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드레스 디자이너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전문직으로 나이 및 학력 제한의 폭이 비교적 적은 탓에 타 전공 졸업자도 전문교육기관 이수 후 얼마든지 드레스샵, 제작실 등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20대뿐 아니라 30대 여성 신입 취업의 쾌거를 이룬 바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웨딩드레스 제작 취업과정을 소개한다.

패션전문교육기관 중 취업률 높기로 정평이 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f2a.co.kr, 02-755-3755)는 다양한 웨딩업체로의 취업연계가 가능한 웨딩드레스과정의 5월 6일 개강을 앞두고 현재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개인 수준과 진도를 고려한 개인 또는 그룹지도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수강이 가능하며, 전원 취업을 목표로 취업 업체들과 꾸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유능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배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한 4개월 단기속성 취업과정으로 소수정예(15명 내외 정원) 실기수업·높은 취업률로 이미 많은 수강생과 졸업생을 통하여 그 면모가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국비지원 혜택으로 비용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구직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웨딩드레스 제작취업과정은 5월 6일 개강한다. 웨딩드레스 취업과정 뿐만 아니라 파티드레스, 베이비 & 맘 드레스 등 다양한 드레스 제작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드레스 과정의 체계화된 특성화 교육과 실무체험을 통해 수강하는 학생들의 수준을 높이고 드레스 전문가를 양성하여 디자이너를 꿈꾸는 많은 여성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제공이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수강신청 문의 02-755-3755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