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카드, 모바일 게임 업계 최대 규모 ‘비지니스 네트워킹 파티’ 5월 3일 주최

- 국내 유일의 게임 업계 비지니스 네트워킹 특화 파티, beLAUNCH 연계 행사

- 게임 넥스트 파티(GAME-NEXT Party : BD @ The Korean Game Industry)

-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개발사·퍼블리셔·VC 등 투자자·플랫폼사까지 모여

뉴스 제공
게임넥스트웍스
2013-04-29 14:32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의 눈부신 성장을 통해 게임업계의 판도가 바뀌고 있는 요즘, 게임 개발뿐 아니라 투자와 퍼블리싱 등 사업 개발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다. 이에 걸맞게 게임과 플랫폼에 관심있는 업계의 의사 결정권자들이 캐쥬얼하게 만날 수 있는 파티 스타일의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게임 업계 비지니스 네트워킹 특화 행사이기도 하다.

와일드카드 주식회사(대표 김윤상)는 게임 넥스트 파티(GAME-NEXT Party : BD @ The Korean Game Industry)를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5월 3일 오후 7시에 주최한다. 행사의 주요 테마는 역시 모바일 게임의 투자, 퍼블리싱과 사업 개발이다.

100여 곳 이상의 소규모 개발사(스타트업) 대표, 임원이 참여할 예정이며 개발사뿐 아니라 퍼블리셔, 투자자, 미들웨어와 플랫폼을 비롯하여 게임 산업의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참석하게 된다. 전체 행사 참석자는 250명에 이르며 대부분의 참석자는 부장급 이상의 의사결정권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소규모 개발사를 지원하는 의미에서 임직원 수 10인 미만 기업의 대표, 임원에게는 무료 참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대의 테크 스타트업 컨퍼런스인 beLAUNCH 2013의 연계 행사이기도 하다. 와일드카드 주식회사는 beLAUNCH 2013의 입장 티켓 보유자 전원에게 50%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참석자 등록이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14591)에서 진행중이며, 입장 티켓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이미 온·오프라인에서 200여명이 등록을 마쳤다.

와일드카드는 국내 최대의 모바일·차세대 게임 컨퍼런스인 게임 넥스트 : 올스타즈를 포함해 게임 업계에 특화된 여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주최한 바 있다. 또 현재 게임 개발사, 게임 개발자가 주도하는 새로운 형태의 민간 국제 게임쇼를 입안, 추진하고 있다.

‘게임 넥스트 파티 GAME-NEXT Party : BD @ The Korean Game Industry’의 자세한 내용은 행사 공식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14591) 외 회사 공식 블로그(http://Wildcard-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행사 참석자간의 효과적인 네트워킹을 위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www.facebook.com/events/172683902886390/)도 운영 중이다.

게임넥스트웍스 개요
게임넥스트웍스 주식회사(대표 김윤상)는 모바일 게임과 게임 플랫폼을 중심으로 전문성을 살린 사업 개발 컨설팅에 주력하는 기업이다. 게임 관련 기업의 영업 지원 등 전력적 협업에도 나서고 있다. 한국 최대의 모바일, 차세대 게임 특화 이벤트인 GAME-NEXT 행사를 주최했으며, 다양한 게임 / 모바일 주제의 B2B 네트워킹 이벤트를 운영한다.

행사 페이지: http://onoffmix.com/event/14591
행사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events/172683902886390/

웹사이트: http://wildcard-co.com

연락처

와일드카드 주식회사
김윤상 대표
010-8905-5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