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 몰,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테마파크 및 이벤트 운영
- 구매 고객 대상 하와이 와이키키 및 올란도 여행권 및 콘래드 서울 숙박권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
- 12일까지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프트 카드 1만원 권 선착순 증정
어린이날을 맞아 5월 3일부터 5일 오후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되는 종이로 만든 친환경 놀이 공간 ‘종이발자국’ 테마파크에는 미끄럼틀, 공 슬라이더, 지관구름사다리 등이 설치되어 IFC 몰에 방문하는 아이들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제공되는 ‘스템프’를 사용해 캐리커처와 페이스 페인팅, 구름 솜사탕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템프는 IFC 몰 내에서 구매를 통해 2만원 단위로 한 개씩 획득하거나, IFC 몰 곳곳을 돌아다니는 캐릭터들과 뿅망치, 가위바위보 등의 복불복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IFC 몰과 스트리트샵의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와이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5월 한 달 간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하와이 와이키키와 올란도 2인 왕복 항공권 및 4인 숙박권을 제공하고, 5명에게는 콘래드 서울 숙박권을,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IFC 몰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월 1일부터 12일 사이 IFC 몰 내 패션브랜드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프트 카드 1만원 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복합쇼핑몰이라 하더라도 쇼핑매장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이 구분되어 놀이와 쇼핑이 단절되는 경우가 많았다” 며 “이번 IFC 몰의 가정의 달 이벤트는 공간 전체를 아이들을 위한 테마파크로 꾸며 쇼핑과 놀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해 진정한 가족 쇼핑을 실현했다”고 말했다.
5월 IFC 몰 가정의 달 이벤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FC 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FC 서울 개요
IFC 서울 프로젝트는 AIG 글로벌 부동산(AIG Global Real Estate)이 서울시와 함께 민관 협력체재를 구축한 복합건물 프로젝트로, 여의도를 금융중심지로 서울을 동북아 금융허브로 도약시키기 위한 전략적·상업적 목표를 보유하고 있다. 금융중심지인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는 IFC 서울은, 연면적 504,880㎡에 오피스 3개동(32층, 29층, 55층)과 호텔(콘래드 서울·38층 434개 객실), 복합쇼핑몰이 들어서는 대형 복합건물로 2012년 하반기에 완공되었다. 세계적 수준의 건축 디자인과 최첨단 친환경 기술이 만난 프리미엄 오피스 빌딩 공간과 국제금융인의 편의를 고려한 비즈니스 환경, 복합쇼핑몰인 IFC몰과 스마트 럭셔리 개념의 힐튼계열 콘래드 서울 호텔 (Hotel Conrad 서울)로 구성되어 있다. IFC 서울은 또한 지하보도를 통해 지하철 5 9호선과 직접 연결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www.ifcseoul.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ifcseoul.com
-
2014년 12월 18일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