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카드 단독 홍콩·대만 캐세이패시픽 특가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13-04-30 10:0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관광청, 그리고 대만관광청 등과 함께 오는 5월 16일까지 씨티카드 단독 홍콩 ·대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콩 · 대만은 5, 6월 최상의 날씨 속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축제로 인해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단연 최고의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오는 6월말까지 홍콩 · 대만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씨티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요금을 제공한다.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는 있으나,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왕복 요금을 홍콩은 388,000원부터, 대만은 32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나 매력적인 것은 마일리지 적립 가능 항공권 구매시 마일리지 3배 적립, 씨티 보너스 마일 적립 등을 통해 홍콩 1회 왕복으로 오사카 또는 상하이 편도 이용이 가능한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비용은 절감하면서 풍성한 혜택을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홍콩관광청은 홍콩공항에서 홍콩섬까지 이어지는 홍콩달러(HKD) 100불 상당의 홍콩공항철도티켓(AEL)을 제공한다. 또한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 e-가이드북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음식, 쇼핑, 투어, 레저 등 광범위한 할인 쿠폰으로 홍콩 여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대만관광청은 세계 4대 박물관으로 유명한 국립고궁박물관 무료입장권과 네임택, 지도 및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보험전문 에이스손해보험에서도 홍콩 및 대만여행객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여행용 목쿠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씨티카드 제휴사인 ‘최저가 보장제 호텔 예약 싸이트’ 아고다에서는 최저가 보장 금액에 더하여 8% 추가 할인을, 롯데면세점에서는 인천공항점 5천원, 1만원 할인 쿠폰 및 오프라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금번 씨티카드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 ·대만을 여행하는 모든 씨티카드 고객들은 항공에서부터 호텔, 면세점, 그리고 여행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끽 할 수 있다. 씨티카드는 앞으로도 씨티카드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 씨티카드 이벤트/공지)의 ‘씨티카드 단독 홍콩·대만 캐세이패시픽 특가!’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