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 최초로 품질보증기간 1년 2500시간으로 확대

2005-08-01 09:1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굴삭기 전문생산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이사: 에릭 닐슨)는 8월부터 판매되는 전 모델에 대한 무상품질보증기간을 국내 최초로 1년 2500시간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실시하는 품질보증시간 확대 프로그램은 동종업계에서 제공하던 무상품질보증기간 기준인 가동시간 1년 2,000시간을 1년 2,500시간으로 대폭 연장한 것이다.

이와 더불어,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고객의 부담의 덜어주기 위해 장비가동에 따른 주요 교환용 소모성 순정부품을 선정하여 8월 1일부터 전국에 있는 순정부품대리점에서 동시에 가격인하를 실시한다.

이번 가격인하는 유통마진 축소를 통한 우수한 양질의 부품을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려는 취지로 마련됨으로써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한층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품질보증기간 확대 프로그램은 회사와 직원 모두가 제품의 품질과 성능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온 결과이며 아울러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다.” 라고 에릭 닐슨사장은 밝히며 “품질, 안전, 환경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있는 볼보의 이번 ‘전 생산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시간 확대’ 및 ‘교환용 소모성 순정부품의 가격인하’는 품질향상과 양질의 부품개발을 통한 고객우선 정책의 일환이다.”라고 덧붙였다.

교환용 소모성 순정부품가격인하 문의나 상담은 가까운 지역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순정부품 대리점이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서비스콜센터(1644-1172)에서 가능하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개요
볼보건설기계는 세계 최대의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전 세계에서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 딜러를 통해서 부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볼보건설기계는 건설기계 전 기종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ce.co.kr

연락처

김희장 팀장 3780-9230
SMC 박수진 팀장 3445-7465